깜짝 놀랐다.

으어어.. 가서 사고만 치지말고 오세요..

갑자기 든 생각..

블랙리스트 = 적폐리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치하는 새끼들 싫다. 생각만해도 욕이 써지네.
문성근 김제동등 슬슬 다시 시동을 거는데그들의 과거 어록을 보면 우파에서 블랙리스트 걸어 견제할만 하다.



객관적인 기사라는 제목을 자기가 적어 놓고 객관적이라..

ㅋ...허허허.. 객관적의 단어 의미가 북한미사일 처럼 날라다니는 듯.

동물 복지라...

이제 최저시급 받아서 달걀 하나 사기 힘들겠다고 할때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게 나라냐? 라는 희안한 구호가 부메랑이 되어 돌아갑니다! ㅎㅎ
이렇게 점점 서민은 살기 힘들어져가는군요!
복지달걀에도 국세지원으로 달걀값 상한제 5% 하려나? 몹시 궁금합니다.

수준이....

별 병신 같은게 아무에게나 반말 짓거리 쉽게 하는거 보니 못 배운게 아는척 하는 것들이랑
얽히는것도 고행이다.
그게 쿨하게 느껴지나? 소위 좌파를 좋아하는 애들의 수준이 들어난다.

1 2 3 4 5 6